광고닫기

손연재 "♥금융인 남편, 결혼 약속 4년 만에 지켰다"···子와 함께 즐기는 연말

OSEN

2025.12.13 02:1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손연재가 가족들과 함께 해외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13일 손연재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남편이 처음에 결혼하자고 할 때 미국 디즈니랜드 불꽃놀이 보여준다 했는데 4년 만에 왔네요 허허"라면서 "Light Lane까지 사서 왔지만 정작 기차와 배만 타고 돌아온 디즈니랜드 계획대로 되는 건 하나 없지만 그만큼 더 재밌네요"라며 감격하는 목소리를 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디즈니랜드는 본고장이 미국인만큼 애너하임 디즈니랜드의 화려함이 유명하다. 손연재는 겨울을 맞이해 화려한 눈꽃 성으로 변신한 디즈니랜드의 성을 담았으며, 자신과 똑 닮은 아들과 함께 귀여운 캐릭터 머리띠를 쓴 채 방글방글 돌며 춤을 추는 등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네티즌들은 "이 극성수기에 디즈니랜드 패키지라니. 인당 200씩은 들었을 것", "아 재력 넘치는 거 너무 부럽다", "아들도 좋아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22년 9살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해 72억 원 이태원 신혼집을 현금으로 공동 매입한 사실이 알려졌다. 또한 손연재는 작년 득남했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손연재 채널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