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에드워드 리, '티파니♥' 변요한과 친분 공개.."조째즈 바 놀러가" ('데이앤나잇')

OSEN

2025.12.13 06:0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셰프 에드워드리가 변요한, 조째즈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에는 에드워드 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주하는 "제가 프로그램을 한다니까 나온다는 사람이 없었다. 딱 두 분만 김동건 선생님과 이 분만 프로그램 런칭 전부터 나오겠다고 약속을 주셨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에드워드 리를 소개했다.

에드워드 리는 MC인 조째즈를 보고 "우리 오랜만에 보는 거다"라며 반가워 했고, 김주하와 문세윤은 두 사람의 의외의 친분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조째즈는 "저희 바에 놀러오셨다. 그때 변요한 배우와 함께 촬영하고 계실 때라서 같이 오셔서 한 잔 했던 기억이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에드워드 리는 조째즈에 대해 "가수인 건 몰랐다. 노래하는 거 보니까 너무 멋있었다"고 말했다. 

에드워드 리는 노래 실력에 대한 질문에 "저는 요리는 잘하지만 노래는 잘 못한다"고 답했고, 조째즈는 "저는 셰프님과 시간을 보내봤지만 의외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 놀랐다"고 증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살짝 보여줄 수 있냐고 묻자 에드워드 리는 "못한다. 술을 안 마시면 노래를 전혀 안한다"고 손사레를 쳐 웃음을 자안앴다.

앞서 에드워드 리는 변요한과 함께 tvN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방송화면 캡쳐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