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유병재, ♥여배우와 연애하더니..식단→루틴 싹 바뀌었다 “갑자기 너무 달라져”(전참시)[종합]

OSEN

2025.12.13 07:5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임혜영 기자] 유병재가 여자친구 언급에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김대호, 전종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병재는 기상 후 레몬즙과 올리브유를 가져와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홍현희는 여자친구가 알려준 레시피냐고 물었고, 유병재는 SNS에서 본 정보라고 선을 그었다.

유병재와 함께 십여 년째 같이 살고 있는 유규선 매니저도 등장했다. 이를 본 홍현희는 “연애하면 혼자 살고 싶은 생각 안 드냐”라고 물었고 유병재는 “혼자 살고 싶다는 생각조차 안 들었다”라고 대답했다.

이영자는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오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드냐”라고 물었고 유병재는 유독 말을 잃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병재는 아침 식사로 포케를 주문해 먹었다. 전현무는 “여배우 식단이네”라고 말했고, 홍현희, 송은이도 “그분의 식단이냐”라고 말하며 유병재를 놀렸다.

유병재는 최근 러닝도 시작했다고 밝혔다. 홍현희는 “삶이 너무 달라졌다. 혼자 뛰냐 그분과 같이 뛰냐”라고 물었고 유병재는 참다못해 그만하라고 소리를 질렀다.

/[email protected]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임혜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