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형준 기자] 20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웅남이‘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박성웅 분)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단군신화에 나오는 '쑥과 마늘을 먹고 인간이 된 곰' 설화를 재해석한 영화로, 개그맨 박성광이 내놓는 첫 상업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배우 김승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3.20 /[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승현이 결혼식 사회 전문 MC로 전향했다.
김승현은 지난 13일 “오늘도 결혼식 사회전문 MC 김승현. 행사 및 결혼식 팔순 돌잔치 사회 DM주세요”라고 했다.
앞서 김승현은 지난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광산김씨패밀리’에서 한밤중 모르고 장난감을 밟은 척 연기까지 했다. 배우답게 갑작스러운 상황극에도 찰떡같은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김승현의 모친은 “연기를 이렇게 잘하는데 왜 섭외가 안 들어오나”라며 한탄했다. 장정윤 또한 “드라마 좀 써주세요. 연기 이렇게 잘하는데”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실제 김승현은 지난 2020년 방송된 SBS ‘불새 2020’이 마지막 드라마다. 이밖에도 그는 ‘나도 이제 결혼하고 싶다’, ‘춘천 거기', ‘옥상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 등의 소극장 공연에 출연했으나 드라마 캐스팅은 5년째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