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된 MBC 예능 ‘극한84’에서는 새 크루원으로 합류한 이은지가 권화운에게 플러팅을 날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은지와 츠키가 새 크루원으로 합류한 가운데 크루장 기안84는 극한 크루 규칙을 정했다. 이때 이은지는 “정답 사내 연애 금지”라고 외쳤다. 그러다 옆자리에 앉은 권화운을 향해 이은지는 “화운 님 자신 있으시�冒�. 사내 연애 금지. 저는 정말 일만 하고 싶다”라고 플러팅 콩트를 했다.
빵 터진 권화운은 “너무 자신 있을 것 같다. 러닝밖에 모를 것 같다”라며 철벽을 쳤고, 기안84는 “너무 오랜만에 보니까 적응 안된다. 나도 리액션 해주고 싶은데 못 하겠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OSEN DB.
나아가 이은지는 14년 전, 메독 마라톤에 참여했던 츠키 아버지 사진을 보던 중 다가온 권화운에 “방금 이거 쳐다볼 때 되게 가까이 다가오던데?”라고 말했다.
기안84는 “너 혼자 그런 거야”라며 “화운아 부단장으로서 X져 X져”라고 말했다. 이은지는 “어떻게 X질 건지 해봐 봐요”라고 발끈했고, 권화운은 아무 말 하지 못했다. 이에 기안84는 “화운아 너 왜 이렇게 약하냐. 군기 좀 잡으려고 했는데”라며 “네가 기강 잡는다며. 신입들 오면 기강 잡는다고 하더니 아무 말도 못하고”라고 웃었다.
그러자 이은지는 “세상에서 제일 테토스럽게 입고 오셨는데 왜 이렇게 샤이하게 있으시냐”라고 정곡을 찔러, 권화운을 당황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