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사랑이 왜 지금 돌아오는 거야?"..'하트맨', 새해 포문 열 코미디답네

OSEN

2025.12.14 18: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1월 14일(수) 2026년 새해 첫 판에 웃길 첫번째 코미디 영화 '하트맨'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무비락, 라이크엠컴퍼니)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작품.

'히트맨' 시리즈의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의기투합한 2026년 첫 코미디 영화 '하트맨'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배우들의 조합이 눈에 띄는 이번 포스터는 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네 배우의 특별한 앙상블을 예고한다. 여기에 “사랑이 왜 지금 돌아오는 거야?”라는 문구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있는 ‘하트맨’ 승민의 마음을 대변하며 영화가 풀어나갈 웃픈 상황에 대해 예고 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영화 '하트맨'은 티저 포스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2026년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이다. '청년경찰', '파일럿', '달짝지근해: 7510' 등 보고 나면 기분 좋아지는 영화들을 선보여온 제작사 무비락의 2026년 작품인 '하트맨'. '히트맨' 시리즈로 믿고 보는 코미디 감독이 된 최원섭 감독이 선사할 웃음에 2026년 붉은 말의 해, 즐거운 시작을 열 것으로 보인다. 내년 1월 14일(수) 극장 개봉 예정이다.

/ [email protected]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