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팬클럽 회원들과 김장 나누기 행사
박성현이 올해에도 팬클럽 회원드과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눴다. 박성현은 지난 13일 공식 팬카페 ‘남달라’ 회원 100여명과 함께 경기도 시흥의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김장김치를 담그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박성현과 팬클럽 회원들이 함께 재료를 손질하고 양념을 버무려 포장까지 마친 김장김치는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독거노인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성현은 “함께 참여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해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렇게 모인 작은 마음들이 누군가에게는 큰 따뜻함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및 행정위원 위촉
박인비가 국제골프연맹(IGF)의 이사 및 행정위원으로 공식 위촉돼 골프 행정가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안니카 소렌스탐이 2021년부터 회장을 맡고 있는 IGF는 전 세계 골프를 대표하는 국제 스포츠 기구로, 골프를 올림픽 종목으로 운영·관리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152개국의 골프협회 및 주요 골프 단체를 회원으로 두고 있으며, 골프의 글로벌 발전, 국가 간 협력 증진, 그리고 유소년·여성·신흥 시장을 포함한 골프 저변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박인비는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를 대표해 IGF 이사 및 행정위원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또, IGF 이사회 참석을 통해 세계 골프 발전을 위한 전략 수립과 중장기 정책에도 직접적으로 관여할 예정이다. 박인비는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평소 관심분야인 올림픽에서 골프 종목의 글로벌 인지도 강화, 유소년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 개발, 골프의 대중화 등 글로벌 골프 발전을 위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