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저소득층 아동에 ‘성탄절 선물’…OC 한인라이온스클럽

Los Angeles

2025.12.16 18:00 2025.12.16 17:4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라하브라 시에 기부금
장난감 구매·배포 후원
OC한인라이온스클럽 관계자들이 라하브라 시 측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맨 왼쪽부터 최석환 총무, 킴벌리 알바리안 커뮤니티서비스국 부국장, 신관영 봉사위원장, 스티븐 강 회장. [OC한인라이온스클럽 제공]

OC한인라이온스클럽 관계자들이 라하브라 시 측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맨 왼쪽부터 최석환 총무, 킴벌리 알바리안 커뮤니티서비스국 부국장, 신관영 봉사위원장, 스티븐 강 회장. [OC한인라이온스클럽 제공]

OC한인라이온스클럽(회장 스티븐 강)이 라하브라의 저소득층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낸다.
 
스티븐 강 회장과 신관영 봉사위원장, 최석환 총무는 지난 9일 라하브라 시청을 방문, 킴벌리 알바리안 시 커뮤니티서비스국 부국장에게 ‘할러데이 위시 프로그램(Holiday Wishes Program)’ 기금 3000달러를 전달했다.
 
할러데이 위시 프로그램은 시 측이 매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각계에서 받은 기부금으로 장난감을 구매, 시내 저소득층 약 500가구의 2~12세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나눠주는 행사다. 이 프로그램은 100% 기부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알바리안 부국장은 강 회장 일행에게 시를 대신해 깊은 감사를 표했다. OC한인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5년 이후 매년 할러데이 위시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다.
 
강 회장은 “우리의 정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기뻐할 어린이들의 환한 웃음을 떠올리면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시 당국은 오늘(1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라하브라 아동 박물관에서 선물을 배포한다.
 
내년 창립 50주년을 맞는 OC한인라이온스클럽은 할러데이 위시 프로그램 외에 ▶해외 빈곤층 식량 지원 ▶부에나파크와 풀러턴 교육구 기금 지원 ▶해피빌리지를 비롯한 OC 한인 비영리단체 지원 ▶애너하임 빈야드 교회 식품 배포 행사 후원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펴고 있다.
 
60~80대 남성으로 구성된 OC한인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매달 두 번째와 네 번째 주 토요일마다 정기 모임을 갖고 취미 활동도 함께하며 친목을 다지고 있다. 가입 문의는 최석환 총무(714-335-5291) 또는 전현식 홍보(310-780-8005)에게 하면 된다.

임상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