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알파드라이브원, 1월 12일 역대급 글로벌 데뷔쇼 개최..전 세계 팬들 만난다

OSEN

2025.12.17 17:2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초대형 K-POP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역대급 글로벌 데뷔쇼를 통해 전 세계에 화려한 데뷔를 알린다.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오는 1월 12일(월) Mnet과 M2 유튜브 채널 그리고 글로벌 K팝 콘텐츠 플랫폼 Mnet Plus(엠넷 플러스)에서 동시 방송되는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THE FIRST ALARM]'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이번 데뷔쇼에서는 오는 1월 12일(월) 발매되는 데뷔 앨범이자 미니 1집인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식 첫 데뷔 무대인 만큼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레전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초대형 신인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며 원팀으로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특히,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낼 예정이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방영된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8인조 그룹이다. 팀명은 최고를 향한 목표(ALPHA), 열정과 추진력(DRIVE), 하나의 팀(ONE)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K팝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담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THE FIRST ALARM''은 2026년 1월 12일(월) Mnet, M2 뿐 아니라 Mnet Plus를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Mnet M2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