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우리 집이 호텔처럼…크라운구스 수면양말·베개 주목

Los Angeles

2025.12.17 17:18 2025.12.17 18:1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

프리미엄 구스다운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겨울 시즌을 맞아 구스다운 베개·수면양말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이며 연말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호텔 침실에서나 느낄 법한 고급스러운 수면 환경을 집 안으로 옮겨온 이번 컬렉션은 품질과 감각을 동시에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

특히 크라운구스는 세계적인 리빙 페어 '탑드로워 런던(Top Drawer London)'에서 호텔 침구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글로벌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정제된 디자인, 소재의 밀도감, 숙면을 고려한 설계가 어우러진 크라운구스의 침구는 "호텔 베딩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현장에서 호평을 이끌어냈다.
 
최근 가수 산다라 박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크라운구스 구스다운 부츠형 수면양말은 올겨울 침실 분위기를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산다라 박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을 소개하며 "폭신하고 따뜻하다"고 만족감을 전했고, 이후 팬들 사이에서도 겨울철 보온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됐다. 고밀도 원사와 부드러운 촉감에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의 기술력을 접목한 설계로,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이번 컬렉션의 중심에는 크라운구스 3중 구조 구스다운 베개가 있다. 초호화 럭셔리 호텔에서 경험했던 포근함을 일상으로 옮겨온 제품으로, 피부가 닿는 상·하부에는 부드러운 구스다운을, 머리와 목의 하중을 지지하는 중앙부에는 구스페더를 충전해 안락함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크라운구스는 침구에 머물지 않고 수면양말·홈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럭셔리 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변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인기 드라마 '얄미운 사랑'에 공식 PPL로 참여해 극 중 침실 장면 속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미국 소비자들은 편안함과 품질, 그리고 디자인 완성도를 동시에 본다"며 "호텔 베딩에서 느끼던 만족을 일상으로 가져오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이번 할러데이 컬렉션은 가장 설득력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중앙일보 인터넷 쇼핑몰 핫딜에서 다양한 크라운구스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