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더 웰니스 하우스, 더현대 서울 입점

중앙일보

2025.12.18 22: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글로벌 H&B(Health & Beauty) 마케팅 에이전시 발렌라이프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차별화된 뷰티·웰니스 큐레이션 스토어 '더 웰니스 하우스(The Wellness House)'를 오픈했다.

'더 웰니스 하우스'는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방식을 넘어, 고객의 삶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엄선된 뷰티 및 웰니스 브랜드 제품을 통해 내면의 에너지를 채우는 건강법부터, 개개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까지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매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핵심 가치로 내세웠다. 고객의 건강 고민과 스타일링 니즈를 1:1로 상담하고, 이를 바탕으로 '발렌(Valen)'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담은 최적의 상품을 큐레이션 해준다.



매장 구성 또한 고객이 오감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방문객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자신에게 맞는 웰니스 루틴을 찾을 수 있다.

더 웰니스 하우스 관계자는 "오픈 첫날 보여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고객들이 올 때마다 새로운 영감을 얻고 갈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두피, 피부 진단 ▲오픈 기념 구매 고객 대상 기프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