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전현무는 ‘주사이모’ 관련無…기안84와 ‘나혼산’ 지킨다 “의사 처방”[Oh!쎈 이슈]

OSEN

2025.12.19 03: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로부터 시작된 ‘주사이모 게이트’의 불똥이 방송인 전현무에게까지 튀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전현무가 과거 방송에서 차량 내에서 링거를 맞는 장면이 포착돼 의혹이 제기됐으나, 이는 정식 의사 처방에 따른 치료 과정이었다는 입장이 공식 확인됐다.

19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OSEN에 “전현무는 당시 목 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에서 담당 의사의 진료와 처방을 받아 치료를 받았다. 촬영 일정까지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의사의 판단 하에 부득이하게 이동하며 처치를 마무리하는 과정의 일부가 방송에 노출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처치의 마무리를 제외한 모든 의료 행위는 병원 내에서 의료진의 판단 및 처방에 따라 진행됐다. 의료인을 개인적으로 호출하거나 불법적인 시술을 받은 사실은 없다”라고 했다. 

[OSEN=이대선 기자]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예능 프로그램‘송스틸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송스틸러’는 갖고 싶은 남의 곡을 대놓고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송스틸러’는 오는5월5일 일요일밤9시10분에 첫 방송된다.방송인 전현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02 /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예능 프로그램‘송스틸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송스틸러’는 갖고 싶은 남의 곡을 대놓고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송스틸러’는 오는5월5일 일요일밤9시10분에 첫 방송된다.방송인 전현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02 /[email protected]


해당 장면은 지난 2016년 1월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것이다. 당시 방송에서 전현무는 바쁜 일정 탓에 성대결절을 앓고 있었고, ‘나혼산’ 멤버 김영철과 육중완이 찜질방에서 휴식을 즐기자 부러움을 표현하며 차 안에서 링거를 맞는 자신의 사진을 단체 채팅방에 공유했다. 

김영철이 놀라서 전화를 걸었고, 전현무는 “목 상태가 안 좋아서 치료받는 중”이라며 건강 이상을 설명했다. 당시 해당 장면은 ‘열정적인 방송인의 일상’으로 화제를 모았고, 논란은 전혀 없었다.

하지만 최근 박나래가 ‘주사이모’로 불리는 무면허 시술자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다는 의혹에 휩싸이고, 샤이니 키, 유튜버 입짧은햇님 등이 같은 인물과 연루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나혼산’ 출연진인 전현무까지 의심을 받게 된 것.

이에 전현무 측은 “현재 제기되고 있는 의혹은 당시의 전체적인 상황과 맥락이 충분히 전달되지 않은 상황에서, 일부 장면이 온라인에서 거론되며 비롯된 오해”며 신속하게 사실 관계를 바로잡았다.

한편, 전현무는 여전히 ‘나혼산’의 핵심 멤버로 남아 있으며, 함께 출연 중이던 기안84와 더불어 방송을 지키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