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스전기'가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꽃달력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꽃달력은 음력 날짜는 물론 24절기, 한국·미국 주요 공휴일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매달 계절감을 살린 꽃 사진이 담겨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김스전기 측은 "가정과 사업장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꽃달력은 쇼핑 금액에 관계없이 한 가구당 한 부씩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문의: (213)386-4882 / 4883
로랜드
베스트셀러 선물 특선전 한창
'로랜드(ROLAND)'가 오는 31일까지 $50 미만 베스트셀러 선물 특선전을 개최한다. 이베나 키즈 담요부터 잉크 펜 키링, 핸드크림, 타월, 디퓨저, 드로셀마이어 호두까개, 유텐실 세트, 에나멜 머그, 텀블러, 티 포르테 티, 플로어 매트 등 실속 있는 연말 인기 아이템들이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이와 함께 '거위털 이불의 황제'라 불리는 독일산 엠퍼러 구스다운 이불, 스위스 명품 침구 브랜드 크리스찬 피쉬바허, 독일 명품 쿡웨어 휘슬러의 솔라임 서빙팬과 웍은 할러데이 스페셜로 20~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부에나파크 로랜드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할리우드 스타와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즐겨 찾는 LA 대표 한복 전문점 '미희 한복'이 연말을 맞아 최대 규모의 세일에 들어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약 300여 점의 최고급 한복을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폭넓은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젊은 세대와 외국인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현대 한복 실크 바지는 $100, 고급 한복은 $300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금사로 제작된 최고급 아기 돌복은 정가 $2400에서 $1200, 웨딩드레스로도 각광받는 한복 드레스 역시 정가 $2000에서 $1000에 제공돼 고품격 한복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