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A·OC 한인 마켓, 크리스마스 당일 영업

Los Angeles

2025.12.23 21:12 2025.12.23 22: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랄프스·타깃·은행·우정국 휴무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 LA한인타운 랄프스 마켓 입구에 크리스마스 당일 휴무 안내문이 게시돼 있다. 김상진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 LA한인타운 랄프스 마켓 입구에 크리스마스 당일 휴무 안내문이 게시돼 있다. 김상진 기자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부분의 소매점과 은행, 우정국을 포함한 연방 및 지방 정부 기관이 휴무에 들어간다.
 
다만 LA 및 오렌지카운티 지역 한인 마켓을 비롯한 일부 소매점 및 체인 식당들은 정상 또는 제한적으로 영업을 이어간다.
 
사회보장국(SSA) 오피스는 크리스마스 전후인 24일(오늘)과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단축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휴무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도 운영되는 곳으로는 H마트, 한남체인, 시온마켓 등이 있다. 주류 대형 체인 마켓은 알버트슨을 비롯해 CVS, 세븐일레븐, 서클K, 세이프웨이 등이 있다. 월그린은 일부 24시간 매장에 한해 영업한다.
 
반면 코스트코와 랄프스, 샘스클럽, 트레이더 조, 월마트, 홀푸드, 타깃, 크로거 등은 크리스마스 당일 문을 닫는다. 크리스마스 당일 가족 외식을 계획한 경우 스타벅스와 아이홉, 포고 데 차오 등 일부 식당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매장별 영업시간은 다를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우편 서비스도 중단된다. 우정국은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오늘)에는 정상 운영하며 우편물 배달도 이뤄지지만, 25일에는 모든 우정국이 휴무하고 배달 서비스도 제공되지 않는다. UPS와 페덱스 역시 크리스마스 당일 배송 및 영업을 하지 않는다.
 
JP모건체이스와 뱅크오브호프, 뱅크오브아메리카 등 주요 은행들도 크리스마스 당일 휴무한다. 연방 및 주·지방 정부 기관 역시 이날 하루 문을 닫는다.

송윤서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