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티캐스트 E채널 예능 '용감한 형사들4' 측은 "MC로서 든든한 역할을 담당해 온 이이경 배우가 당분간 개인사정상 '용감한 형사들4' MC직을 비울 예정이다. 이에 앞으로 몇주간 '용감한 형사들4'에는 다양한 게스트분들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날 오후 불거진 이이경의 '용감한 형사들4' 하차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표명한 것이다. 앞서 한 매체는 이이경이 '용감한 형사들4'에서 사실상 하차했으며 오는 2026년 1월 말까지 게스트 체제로 구성된다고 보도했다.
이이경은 최근 한 해외 네티즌으로부터 SNS를 통해 성적인 대화를 나눴다는 사생활 루머에 휩싸였다. 이에 이이경과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해당 네티즌에 대한 법적 대응을 이어가는 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로 인해 이이경은 고정 출연 중이던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했다. 또한 합류를 앞두고 있던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출연을 취소했다.
그러나 이이경이 이와 관련 '놀면 뭐하니?'에서 제작진의 권유로 하차당한 것이며, '슈퍼맨이 돌아왔다' 또한 기사를 통해 하차당한 것을 확인했다며 억울함을 주장했다. 이에 직접 ENA, SBS플러스 예능 '나는 솔로', '용감한 형사들4'를 비롯한 남은 출연작들에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다음은 '용감한 형사들 4' 제작진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용감한 형사들4'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제작진입니다.
‘용감한 형사들4’ 에서 MC로서 든든한 역할을 담당해 온 이이경 배우가 당분간 개인사정상 '용감한 형사들4' MC직을 비울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