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엄정화, 소녀시대 수영에 커피차 인증···크리스마스는 역시 촬영

OSEN

2025.12.24 03:3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소녀시대 수영의 응원을 받았다.

24일 엄정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어제 오늘의 촬영은 너무 힘들고 어려웠지만 모든 팀들의 마음이 모아져 멋진 씬이 만들어졌다. 오늘 분량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은 왠지 좀 울컥해진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는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라며 감동이 섞인 멘트를 공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엄정화는 귀여운 산타 분장을 한 스태프와 밝게 웃는 스태프들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과의 정을 자랑했다. 또한 엄정화는 뭔가 사연이 있어보이는 스모키한 메이크업을 한 채 어묵을 먹거나, 혹 잠긴 듯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엄정화는 친분이 있는 대표의 응원 커피차와 함께 소녀시대 수영이 보내준 커피차를 인증하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네티즌들은 "수영과도 친분이 있군요", "왠지 진짜 되게 잘해주실 듯", "엄정화 사람이 너무 스윗함", "작품 너무 기대돼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정화는 JTBC '닥터 차정숙'으로 다시 한번 배우 엄정화로 이름을 알린 후 송승헌과 함께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 호흡을 맞추고, 영화 '오케이 마담' 촬영에 들어갔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엄정화 채널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