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설운도, 블핑 로제 ‘아파트’에 불만 표출..“지금 오피스텔 시대” (‘라스’)[핫피플]

OSEN

2025.12.24 06:3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라디오스타’ 설운도가 로제의 '아파트'를 견제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 흥과 함께’로 꾸며진 가운데 남진, 설운도, 자두, 승희가 출연했다.

이날 설운도는 블랙핑크 로제와 소통까지 시도했다는 물음에 “사실 ‘아파트’ 노래에 불만이 있었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설운도는 “윤수일의 ‘아파트’ 노래 좋아하고 우리도 많이 불렀다. 근데 지금 시대가 바뀌었다. 아파트 시대가 아니고 오피스텔 시대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요즘 독신들이 많다. 굳이 아파트 사는 것보단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혼자 살기 딱 좋다. 우리나라 독신이 얼마나 되는 줄 아냐. 지금 설운도에 ‘오피스텔’ 노래에 푹 빠졌다. 우리 가요가 ‘아파트’만 부르면 발전이 없다”라고 전했다.

아들에게 ‘오피스텔’곡을 줬다며 “전국 독신자들 난리가 났다. 이건 우리를 위한 노래다”라고 어필했다. 가만히 듣던 김국진은 “난리가 났는데 왜 우린 다 모르냐”라고 팩폭을 날렸다.

나아가 설운도는 ‘오피스텔’ 한소절 요청했지만 “갑자기 불러달라니까 기억이 안 난다”라며 제대로 부르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mint1023/@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