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준형 기자] 22일 오후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내 용산 CGV에서 영화 '구원자'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영화 ‘구원자’는 축복의 땅 오복리로 이사 온 ‘영범’과 ‘선희’에게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지고, 이 모든 것이 누군가 받은 불행의 대가임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오컬트로 배우 김병철과 송지효, 김히어라가 출연한다.배우 송지효가 미소 짓고 있다. 2025.10.22 / [email protected]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최근 8년 동안 열애를 하다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런닝맨’ 멤버들이 서운함을 토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송지효’에는 ‘크리스마스 파티 ft. 김종국, 양세찬, 지예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송지효는 양세찬에게 “너 얼마 전에 여자친구랑 헤어졌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양세찬은 “무슨 소리냐”라며 근거 없는 열애설과 결별설에 깜짝 놀랐다.
유튜브 영상 캡처
양세찬은 김종국과 함께 반격했다. 양세찬은 송지효가 다른 채널에서도 자신의 결별설을 퍼뜨리고 다닌다며 억울함을 보였고, 김종국은 “정작 본인은 8년을 연애해 놓고 우리에게 안 들킨 게 충격이었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런닝맨’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있었던 거다. 정작 본인은 그렇게 안 들킨 게 대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송지효는 “이야기를 안 했을 뿐”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겼고, ‘런닝맨’ 멤버들은 8년 동안이나 멤버들 모르게 비밀 연애를 유지했다는 사실이 다시금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