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60억 기부' 션,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공개 "♥정혜영 만난 지 9131일"

OSEN

2025.12.25 03: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가수 션의 크고 넓은 사랑의 가장 우선은 배우 정혜영이었다.

25일 션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션은 이틀 전 연탄 봉사를 하며 공개됐던 모습이나, 평소 러닝을 하느라 착용한 운동복이 당연하던 모습, 혹 강연을 할 때 입었던 심플한 느낌의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정장 차림을 하고 있었다. 그의 곁에는 화이트 투피스로 화려한 외모의 정혜영이 사랑스럽게 웃고 있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션은 "25년 전 나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다가온 그녀 영화에 한 장면처럼 나는 혜영이에게 첫눈에 반했고 사랑에 빠졌다. 오늘은 '하나님의 선물' 혜영이를 만난 지 9131일"이라며 글귀를 적었다. 그의 모습에서는 결혼식을 올리던 당일과 한치 다를 바 없는 눈빛이 보여 그의 사랑이 얼마나 진하고 단단한지 알 수 있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멋진 남자", "정말 서로 신이 내린 사랑을 하는 것 같아요", "둘 다 선행 많이 하셔서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션은 지난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해 슬하에 2녀 2남을 두었다. 션은 독립유공자 집 짓기, 루게릭 환우를 위한 기부 및 루게릭 환우 전용 병원 건립 등 다양한 기부에 앞장 서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으로는 60억 원으로 알려져 있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션 채널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