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컴백' 박성훈, 깜짝 등장...한지민 상대로 촬영현장 출격 ('비서진')

OSEN

2025.12.26 07:44 2025.12.26 08: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을 통해 박성훈 근황이 깜짝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는 한지민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 중인 배우 박성훈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현장에서 한지민을 응원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오랜만에 예능을 통해 비춰진 그의 근황이 반가움을 안겼다.

특히 박성훈은  이번 예능 출연이 더욱 주목을 받았다. 논란 이후 비교적 조용히 활동을 이어오던 가운데, 새로운 작품과 함께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며 관심이 쏠린 것이다.

짧은 등장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낸 박성훈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오랜만이라 더 반갑다”, “새 드라마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일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2030 세대의 현실적인 연애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으로, 내년 초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일과 사랑 사이에서 효율을 추구하는 2030 세대를 위한 연애 교과서 같은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며 “고효율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지민, 박성훈, 이기택을 필두로 미혼남녀들의 현실적인 연애 고민을 담아낼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오는 2026년 2월 28일(토) 첫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방송화면'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