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이온2’, 콘텐츠 업데이트 시공의 균열 콘텐츠 보상↑

OSEN

2025.12.27 22:5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제공.


[OSEN=고용준 기자] 현 단계에서 '앤드 콘텐츠'인 시공의 균열 콘텐츠 보상 상향을 포함해 '아이온2'가 크리스마스와 새해 맞이 푸짐한 선물과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24일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시공의 균열’을 개편하고, 근접 클래스의 성능을 조정했다. 

아이온2는 시공의 균열에서 획득하는 어비스 포인트를 기존 대비 2배 상향한다. 시공의 균열에서는 획득량 제한 없이 어비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시공의 균열 업적이 추가되며, 해당 업적 달성 시 ‘훈장’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의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시스템을 일부 개선했다. 아이템 레벨 차이에 따른 기존 보정 비율이 60%로 변경되고, 캐릭터 사망 시 손실되는 어비스 포인트가 줄어들었다. ‘회피’ 스탯의 효율과 ‘수호신장’의 성능이 일부 하향 조정됐고, 방어력 관통을 부여하는 ‘심연의 봉혼석’이 새로 추가됐다.

호법성을 포함한 근접 클래스의 능력치를 상향했다. 이와 함께 ‘충격 해제’ 스킬의 특화 옵션 중 피해 내성 증가를 30%로 상향하며, 행동력을 1000 회복하도록 변경됐다. 

이용자 요청이 많았던 ‘일일던전’이 개편됐다. 기존 3단계로 진행되던 ‘데바 생체 연구기지’는 1단계로 플레이 타임을 조정했다. ‘성장의 펫 상자(각인)’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일일던전 ‘오디움 저장소’가 추가됐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