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47kg’ 김윤지, 라면 먹어도 ‘붓기無’..시상식서 완벽 미모 자랑 (ns윤지)[핫피플]

OSEN

2025.12.28 07: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라면을 먹어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ns윤지’에는 ‘현실 복귀 브이로그..돌아오자마자 본업 시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디즈니와 미팅으로 딸 엘라와 함께 미국으로 떠났던 김윤지는 이날 한국으로 돌아와 시차 적응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윤지는 “일단 짐은 짐이고 제가 비행기에서 몸이 안 좋아서 계속 잠만 자느라고 뭘 제대로 못 먹어서 일단 첫 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라면을 먹기로 했다”라며 라면을 끊이기 시작했다.

이어 “미국에서도 라면을 몇 번 먹긴 먹었는데 거기 라면은 뭔가 맛이 조금 다른 것 같다. 그래서 한국 오면 꼭 라면에 손이 가게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무엇보다 ‘2025 KBS 연예대상’을 앞두고 있던 김윤지는 “내일같이 중요한 스케줄이 있거나 할 때는 전날 자극적인 음식을 좀 안 먹으려고 하는 편이다. 왜냐하면 배가 아플 수 있으니까”라며 평소에는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덜 자극적인 라면에 대해 “라면 먹으면 속이 부대끼거나 좀 더부룩할 때가 있는데 이거는 덜 자극적이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다음 날, ‘2025 KBS 연예대상’에 참석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받던 김윤지는 붓기 하나 없는 얼굴로 날렵한 턱선은 물론 우아한 자태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ns윤지’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