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공명 측 "어지럼증으로 입원..이번주 중 촬영 복귀"[공식]

OSEN

2025.12.30 00:3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민경훈 기자] 24일 오후 서울 중구 퇴계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에르노 25FW 컬렉션 오픈 이벤트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배우 공명, 노상현, 안소희, 임지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참석했다.배우 공명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24 / rumi@osen.co.kr

[OSEN=민경훈 기자] 24일 오후 서울 중구 퇴계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에르노 25FW 컬렉션 오픈 이벤트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배우 공명, 노상현, 안소희, 임지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참석했다.배우 공명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24 /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배우 공명이 어지럼증으로 드라마 촬영을 잠시 멈췄다.

30일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배우 공명이 어지럼증으로 입원 중이다"며 "이번주 중으로 촬영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공명이 tvN '은밀한 감사' 촬영을 진행하던 중 돌발성난청으로 입원했다고 보도했다. 돌발성난청은 특별한 원인 없이 2~3일 내 갑자기 청력이 떨어지는 질환이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측은 공명이 입원 중인 것은 맞지만, 정확한 원인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개인 의료기록인 만큼 공식적인 확인은 어렵다는 입장이다.

한편 공명은 차기작으로 tvN '은밀한 감사'와 MBC '너의 그라운드' 출연을 확정지었다. '은밀한 감사'는 은밀한 비밀을 간직한 카리스마 감사실장과 한순간에 사내 스캔들 담당으로 좌천된 감사실 에이스의 로맨틱 코미디로,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촬영 중이다. '너의 그라운드'는 단 한번의 좌절로 멈춰버린 야구선수가 변호사 출신 에이전트를 만나 그라운드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다시 시작하는 청춘 로맨스로, 내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