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공개 되는 ‘유튜브 하지영’ 연말 특집에서는 한 해 동안 수많은 현장을 지켜온 MC 하지영이 스스로에게 전하는 위로부터, 2025년을 함께한 배우들에게 헌정하는 특별한 ‘하지영표 시상식’이 펼쳐진다.
이날 하지영은 지난 10년, 그리고 2025년을 돌아보며 “남에게는 늘 ‘고생했다’고 말하면서 정작 나 자신에게는 한 번도 묻지 못했다”라고 솔직한 속내를 전한다. 또한 드라마 ‘또 오해영’의 대사를 떠올리며, 완벽함보다 ‘조금 더 나은 나’를 향해 아등바등 버텨온 한 해였다고 고백해 공감을 자아낸다.
연말 특집에서는 하지영이 직접 선정한 ‘하지영 어워즈’도 공개된다. 올해 가장 많은 팬미팅과 시사회를 진행한 MC로서 수많은 배우들과 함께한 하지영이 특히 인상 깊었고 또 감사했던 배우들에게 헌정하는 특별한 시상식이다.
배우 강하늘, 김혜윤, 문가영, 박해준, 차은우 등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이들이 어떤 부문에 선정됐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각 수상자와 관련된 생생한 현장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 해를 관통한 현장의 기록이자, 동료들에 대한 사랑으로 완성된 ‘유튜브 하지영’ 연말 특집은 12월 31일(수) 저녁 6시에 공개 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