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소집해제’ 황민현, 2년만 ‘가요대제전’ MC 복귀..“돌아왔습니다” [2025 MBC 가요대제전]

OSEN

2025.12.31 04: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김채연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2년 만에 ‘가요대제전’ MC 복귀 소감을 밝혔다.

31일 경기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2025 MBC 가요대제전’은 샤이니 민호,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 황민현의 진행으로 막을 열었다.

이날 소집해제 후 처음으로 활동 복귀를 알린 황민현은 “2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가요대제전 MC로 본업 복귀한 황민현 입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황민현은 지난 20일 소집해제한 바 있다. 이에 민호는 “민현 씨 너무 보고싶었다”면서 “올해 가요대제전은 시작부터 더 신나지 않나요. 여기까지 걸어나오는데도 리듬이 신나게 나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황민현은 “제가 2년 만이라서 그런가 했는데, 민호 씨의 말을 듣고보니 밴드 라이브 연주 덕분인 것 같다”라고 했다.

한편, 황민현은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 후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그룹 워너원으로 재데뷔했다. 활동 종료 이후 황민현은 그룹 뉴이스트로 돌아가 현재는 솔로 가수 및 배우로 활동하며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소용없어 거짓말’, ‘스터디클럽’ 등에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방송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