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상민, '대상' 무게 안고 새해 출발…“즐거움으로 보답할 것”

OSEN

2026.01.01 01: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진주, 김성락 기자] 12일 오후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제 15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의 드라마 축제로 방송 영상 산업 발전과 한국 드라마의 지속적인 성장을 모색하는 자리다.행사 진행을 맡은 가수 이상민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2 / ksl0919@osen.co.kr

[OSEN=진주, 김성락 기자] 12일 오후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제 15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의 드라마 축제로 방송 영상 산업 발전과 한국 드라마의 지속적인 성장을 모색하는 자리다.행사 진행을 맡은 가수 이상민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2 / [email protected]


[OSEN=유수연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이후 새해 인사를 전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상민은 1일 자신의 SNS에 “너무 감사합니다. 2025년은 평생 잊지 못할 해가 될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 덕분에 생애 첫 대상이라는 선물을 받았다”며 “2026년 병오년에도 활기차고 건강한 즐거움으로 보답하겠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더 나은 삶을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파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애정을 덧붙였다.

또한 이상민은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6년 대박 나세요”라는 덕담으로 글을 마무리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앞서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유재석, 전현무, 탁재훈, 신동엽, 서장훈, 지석진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을 수상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