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13년만 딸 공개' KCM, 세 아이 아빠 됐다…새해 첫날 '겹경사' [전문]
OSEN
2026.01.01 01:32
[OSEN=이대선 기자]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마리나에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동네 앨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가수 KCM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email protected]
[OSEN=장우영 기자] 가수 KCM이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
1일 KCM은 “지난해 12월 20일, 셋째가 태어났습니다. 사정이 있어서 조금 늦게 알리게 됐지만 이렇게 새해 첫날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KCM은 “감사하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따뜻한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 안에서 꾸밈없는 저희 가족의 모습과 웃고 울고 살아가는 일상의 순간들을 진심을 다해 담아보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이 부족한 모습일 수도 있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저희 셋째에게도 많은 응원과 기도 보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KCM은 지난 3월 아내와 2012년생 첫째 딸, 2022년생 둘째 딸을 공개한 바 있다.
이하 KCM 전문
202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 해 첫 날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하고자 합니다.
얼마나 복담이가 빨리 엄마아빠가 보고싶었는지 예정일보다 빠르게..
지난 해 12월 20일, 셋째가 태어났습니다. 많은 축복 속에서 소중한 아이가 저희 곁에 와주었습니다. 사정이 있어서 조금 늦게 알리게 됐지만요 이렇게 새해 첫 날 소식을 전합니다. 축하 많이 해주세요.
또한 감사하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따뜻한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 안에서 꾸밈없는 저희 가족의 모습과
웃고 울고 살아가는 일상의 순간들을
진심을 다해 담아보려 합니다.
많이 부족한 모습일 수도 있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저희 셋째에게도 많은 응원과 기도 보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하모니카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