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고용준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새해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 달 30일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시프트업 개발)’에서 새해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R 필그림 니케 ‘스노우 화이트 : 헤비암즈’가 전장에 합류하며, 풀 보이스 스토리 이벤트, ‘라피 : 레드 후드’의 복각과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 등 풍성한 콘텐츠로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스노우 화이트 : 헤비암즈’는 풀 차지 시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화력형 SSR 필그림 니케로,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차지 시간이 늘어나지만 그만큼 공격 성능과 추가 공격 대상 수가 크게 증가해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신규 풀 보이스 스토리 이벤트 ‘ARK GUARDIAN’에서는 에덴의 강화 플랜에 협조 중인 스노우 화이트가 과거 갓데스 스쿼드의 운명을 크게 뒤흔들었던 ‘아크 가디언’을 회상하며 전개된다.
스토리 이벤트 Part 1 : STORY II의 Normal Stage의 마지막 스테이지 클리어 시 새롭게 추가되는 신년 이벤트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강력한 스쿼드 조합에 필요한 니케 수급에 도움이 될 다양한 신년 맞이 특별 모집도 진행된다. 먼저, 두 가지 버스트와 두 가지 코드를 넘나들며 최강의 전투력과 활용도를 자랑하는 SSR 오버스펙 니케 ‘라피 : 레드 후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신년 스페셜 재모집이 진행된다.
또한 내년 1월 22일까지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을 4단계까지 완료하면 ‘2026 신년 SSR 니케 선택 상자’가 주어져 SSR 니케 1명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2026 선택 확정 모집 패키지’에 포함된 선택 확정 모집 전용 티켓으로 선택 확정 모집 10회 진행 시 특정 캐릭터를 제외한 SSR 필그림 니케 1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1월 1일부터 총 7일간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깜짝 보상이 주어지는 ‘신년 Daily Bonus Reward 이벤트’와 오는 15일까지 최대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쥬얼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NEW YEAR BONUS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