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슈, ♥임효성과 부부싸움 후 차단당했다..“난 집 비밀번호 바꿔” [핫피플]

OSEN

2026.01.02 16:2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그룹 S.E.S 출신 슈가 남편 임효성과의 갈등을 고백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인간 That’s 슈’에서는 ‘두 달 동안 업로드 멈춘 이유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슈는 새로운 유튜브 제작진과 등장하며 그간의 근황을 밝혔다. 그는 “진짜 바쁘게 지냈다. 시작하는 사업이나 만들어야 하는 브랜드가 있었다. 유튜브 채널도 리뉴얼했다. 새로운 팀도 만났다. 재밌는 거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슈는 남편 없이 혼자 등장한 점에 대해서도 “왜 슈만 나왔냐. 남편은 어디 갔냐 할텐데 차단 상태다. 제가 차단 상태다”라고 전해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집안일로 이야기하다가 싸웠다. (차단된지) 한 달 반 됐다. 집 비밀번호도 바꿨버렸다 내가”라며 “너 차단했어? 난 집 비번 바꿀거야. 괜찮다. 열심히 해보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슈는 “유튜브는 자유로우니까, 내 일상들이다. 댓글을 안 본다”며 “임효성은 댓글을 보고 자기 팬들 많다고 하더라. ‘왜 임효성한테 그러냐’라고 했다. 분명 나올 거다. 자유롭게 찍어도 된다. 괜찮은 누나다. 경찰만 부르지 마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슈는 셀프 인테리어로 완성한 공간을 공개하며 직접 페인트칠과 미장 작업을 했다고 알리기도 했다.

한편, 슈는 2010년 4월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해 슬하 1남 2녀를 두고 있다.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해외 마카오 등에서 26차례에 걸쳐 수 억원대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2019년 2월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영상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