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이덴티티 유닛 예스위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특별한 무드 빛났다

OSEN

2026.01.02 23: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초대형 보이그룹' 아이덴티티(idntt)를 향한 두근거림이 커져가고 있다.

모드하우스는 3일 자정과 정오, 아이덴티티(idntt)의 공식 SNS 채널에 유닛 yesweare(예스위아)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 글로벌 K-POP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새롭게 공개된 콘셉트 컷은 스트리트 무드에서 그 배경을 실내로 옮겨 한층 특별한 분위기를 탄생시켰다. 단체와 유닛에선 곧 팬들을 만날 아이덴티티(idntt) yesweare의 합을 만나볼 수 있는 한편, 개인 컷에선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빛을 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앞서 선보인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은 물론, yesweare를 완성하는 새 멤버들의 비주얼까지 더해지며 이들의 등장에 특별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덴티티(idntt)는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보이그룹으로, unevermet을 시작으로 yesweare를 거쳐 24명의 완전체 itsnotover까지, 그 세계를 점진적으로 넓혀가며 팬들을 맞이한다.

그중 두 번째 유닛 yesweare는 오는 5일 새로운 앨범을 발매,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그리고 이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아이덴티티(idntt) yesweare의 쇼케이스를 열고 빛나는 발걸음을 내딛는다.

yesweare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Pretty Boy Swag' 외에도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BOYS', yesweare의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 있는 'Yes We Are',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기반의 'Rage Problem'이 특별한 매력으로 귓가를 자극하며, 재킹 하우스 장르의 'Moon Burn' 등이 담긴다.

아이덴티티(idntt) yesweare의 탄생을 알리는 앨범은 5일 오후 6시부터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모드하우스 제공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