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권상우, ♥손태영 위한 통 큰 선물..“생일+결기+크리스마스 몰아서 샤넬” (‘뉴저지’)

OSEN

2026.01.02 23:5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권상우가 아내 손태영에 샤넬 제품을 선물했다.

3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1년만에 한국..오자마자 투닥거리는 손태영♥권상우 현실부부 vlog’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칼국수 집에 식사를 하러간 두 사람은 시작부터 투닥거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고, 식사를 마치고 차를 타고 이동하며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권상우는 “집에 들어가기 전에 선물 찾으러 가야된다. 손태영 씨가 유튜브에서 제가 올해 기념일을 한번도 안 챙긴 것처럼 이야기했다”고 말했고, 손태영은 “맞지 않냐”고 반박했다.

앞서 손태영은 결혼기념일을 맞아 미국에 온 권상우가 빈손으로 오자 “향수 한 번을 안 사오더라”고 서운함을 표한 바 있다.

이에 권상우는 “올해는 몰아서 생일과 결혼기념일과 크리스마스까지”라고 했고, 손태영은 “샤넬을 사줬다”고 자랑했다.

딸, 딸 친구와 시간을 보내던 손태영은 지인들과 저녁 자리를 가졌고, 지인은 “언니는 진자 유튜브하시길 잘한 거 같다”고 입을 열었다. 다른 지인 역시 “정말 신기한 게 그걸 보고 외국에 계신 한국에 여행 오는 분이 (샵에)오신다. 왜냐면 외국에 살다보면 한국에 어디가 잘하는지 모르잖아. 누군가한테 소개받고 싶은데, 이걸 보고 오는 거다”고 했다.

한편, 손태영은 지난 2008년 배우 권상우와 결혼해 2009년 아들 룩희 군을 얻었고, 2015년 딸 리호 양을 품에 안았다. 손태영은 지난 2019년부터 미국 뉴저지에 거주 중이며, 현재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영상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