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변우석, ‘절친’ 혜리에 ‘커피차’ 깜짝 선물..여전한 우정 “고마워 칭구야”

OSEN

2026.01.04 02: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변우석 커피차를 인증했다.

4일 혜리는 자신의 계정에 “고마워 칭구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두꺼운 외투로 꽁꽁 싸맨 채 스티커를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불쇼가 펼쳐지는 분식차 앞에서 하트, 브이 등으로 다양한 인증샷을 남겼다.

현수막에는 ‘추운 날 고생하시는 ‘그대에게 드림’ 전 배우, 스텝분들 마지막까지 파이팅 하세요. 변우석 드림’이라고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두 사람은 2022년 KBS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만나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며 절친이 됐다. 나아가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혤’s클럽’에 변우석을 초대하기도 했다.

혜리 역시 지난해 9월 커피차를 선물했던 바. 서로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는 등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혜리는 영화 ‘빅토리’, 드라마 ‘선의의 경쟁’ 등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으며, 차기작으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을 촬영하고 있다. 혜리는 ‘그대에게 드림’에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생계형 리포터이자, 과거를 후회하며 휘ㅓㅇ이는 여자 ‘주이재’로 출연할 예정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혜리’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