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살 연상연하' 틴탑 창조♥캐스퍼, 2026 첫 공개 커플.."직접 고백" [Oh!쎈 이슈]

OSEN

2026.01.05 01: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그룹 틴탑 멤버 창조가 2살 연상의 래퍼 겸 사업가 캐스퍼와의 공개 열애를 알리며 2026년 첫 공식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창조는 지난 4일 개인 SNS를 통해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반대로 몰랐다가 놀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연애 중입니다”라며 직접 열애 사실을 밝혔다. 그는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내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며 고백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 이야기를 가볍게 흘려 전하고 싶지 않았고, 내 마음과 상황이 조금 더 정리된 뒤에 차분하게 전하고 싶었다”며 팬들을 향한 진심도 덧붙였다.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활동을 해오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이 많았는데, 그런 나의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창조는 또 “놀라게 해서, 그리고 두려움에 더 빨리 이야기해 드리지 못해서 정말 미안하다”며 “말주변 부족한 나의 글을 읽어 줘서 고맙다. 2026년에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연인인 캐스퍼 역시 SNS를 통해 사진을 공개하고 창조의 계정을 태그하는 등 자연스럽게 애정을 드러내며 공개 열애에 힘을 보탰다. 캐스퍼는 1993년생으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하며 래퍼로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뷰티 브랜드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한편 1995년생인 창조는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해왔다. 2023년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5월 만기 전역했으며, 최근 콘서트 무대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해 12월 31일에는 틴탑 단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오는 3월에는 해외에서 멤버들과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돌과 래퍼 출신 사업가의 만남, 그리고 솔직한 고백으로 시작된 공개 열애 소식에 팬들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