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신제품 MX FORGED 아이언 출시
한국미즈노가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오랜 기간 한국 골퍼들에게 사랑받아온 MX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인 MX FORGED 아이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MX FORGED 아이언은 미즈노 고유의 단조 기술과 소재에 대한 확고하고 흔들림 없는 철학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어드레스와 편안한 난이도, 그리고 미즈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균형 있게 구현한 모델이다. 전작 대비 헤드 사이즈를 안정적으로 설계하고,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헤드 쉐입과 잔디 대응력을 한층 강화했다. 미즈노의 세계 특허 단조 기술인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HD 공법과 엄선된 고품질 연철 소재 S25CM(1025E)을 적용해 타구감과 관용성, 조작성의 완벽한 밸런스를 추구했으며,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각 번호별 최적의 헤드 설계를 실현했다.
한국미즈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미즈노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906년 미즈노 창립 이후 120년, 백년이 넘는 시간을 이어온 미즈노만의 헤리티지와 크래프트맨십이 집약된 신제품 MX FORGED 아이언을 가장 먼저 소유하는 120명의 고객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5일 출시와 함께 시작되며 MX FORGED 아이언 구매 고객 선착순 120명에게 미즈노 BRD-3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전국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 및 미즈노 공식 온라인몰에서 MX FORGED 아이언을 구매한 후 미즈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황유민, 매드캐토스와 의류 후원 계약
올 시즌 LPGA 투어에서 뛰는 황유민이 매드캐토스 의류를 입고 필드를 누빈다. 글로벌 스포츠 콘텐츠 기업 왁티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는 황유민과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황유민은 올해 매드캐토스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필드 위와 일상 속에서 매드캐토스의 감각적인 골프 룩을 다양하게 착용할 예정이다. 강정훈 왁티 대표이사는 “KLPGA 투어의 아이콘에서 이제는 LPGA 투어 스타로 발돋움할 황유민과 계약하게 돼 기쁘다. 황유민은 가장 공격적인 선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선수로 경기 몰입력과 에너지가 매드캐토스의 기술력과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했다.
황유민은 “평소 매드캐토스의 로고를 보면서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측면에서도 굉장히 기대가 크고, 매드캐토스의 브랜드 정체성인 ‘미친 몰입’처럼 나 역시 골프에 대한 미친 몰입으로 올 시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