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골프소식]박성현, 팬들과 함께 5000만원 기부…클리브랜드골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앙일보

2026.01.05 17: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박성현(오른쪽)이 팬클럽 회원들과 함께 고려대의료원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 세마스포츠마케팅
◆박성현, 팬들과 함께 5000만원 기부
박성현이 올겨울에도 팬클럽 회원들과 함께 온정을 베풀었다. 박성현과 팬클럽 ‘남달라’는 지난달 30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의료원 본부회의실에서 윤을식 의무부총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2020년부터 3년간 고려대의료원의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박성현은 지난 한 해 동안 196명의 팬클럽 회원이 모은 정성을 바탕으로 사랑을 나눴다. 이로써 박성현이 고려대의료원에 전달한 기부액만 총 1억1000만원이 됐다.
박성현은 “내 좌우명인 ‘하면 된다, 될 때까지 하면 된다’와 같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도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면서 “지난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인연을 맺은 고대의료원에 팬분들과 함께 소중한 마음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소감을 말했다.
윤을식 고려대학교 의무부총장은 “과거 홍보대사로서 의료원의 가치를 널리 알려주셨던 박성현 선수가 변치 않는 애정으로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박 선수와 팬클럽 회원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를 포기하는 환자가 없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클리브랜드골프, 2025년 26승 달성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클리브랜드골프 웨지가 전 세계 주요 투어에서 2025년 한 해 동안 총 26회의 우승 기록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클리브랜드 RTZ 웨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클리브랜드 웨지는 2025년 한 해 동안 PGA 투어 8승, LPGA 투어 5승, DP 월드 투어 2승, KPGA 투어 2승, JGTO 3승, JLPGA 투어 6승 등 전 세계 투어에서 총 26승을 기록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투어 성과를 국내 골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클리브랜드 RTZ 웨지 2자루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클리브랜드 퍼터 1자루를 증정하는 행사로, 지난 2일부터 2월 15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판매처 및 자사 온라인몰에서 RTZ 웨지(커스텀 포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클리브랜드 RTZ 웨지는 2025년 신소재 Z-ALLOY를 최초로 적용해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밀한 스핀 컨트롤을 모두 구현한 투어 스펙 웨지다. 기존 RTX 시리즈 대비 스핀의 일관성이 향상돼 숏게임에서 더욱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러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고봉준([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