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권상우, ‘하트맨’ 홍보에 진심…유재석 이어 홍진경까지 만난다

OSEN

2026.01.06 14: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2026년 새해 극장가에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의 주역이자 겨울의 남자, 권상우가 오는 14일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하트맨'의 주역 권상우가 오는 1월 14일(수)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릴레이를 나선다.

먼저 바로 오늘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권상우가 출연한다. 권상우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MC 유재석과 영화만큼 유쾌한 호흡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사전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털모자를 쓰며 ‘슬픈 소라게 2026ver’을 예고한 그는 “‘하트맨’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외치며 홍보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영화 ‘하트맨' 촬영 에피소드와 더불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그의 활약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하트맨’ 권상우 편은 오늘 밤 8시 45분에 방송한다.

이어 내일 8일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도 출연해 홍진경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홍진경의 만남 속 권상우는 신선한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영화 ‘하트맨’ 홍보에 진심을 다할 것이다. 권상우와 홍진경의 유쾌한 시너지를 볼 수 있는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바로 내일 1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캡처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