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 임성근 셰프의 화기애애한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장이 포착됐다.
7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퀴즈)' 제작진은 공식 SNS에 "오만 명의 딸, 아들 보아라!"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약칭 흑백요리사2)'에서 활약한 임성근 셰프가 '유퀴즈' MC 유재석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조리도구들 옆에서 고기를 들어보이며 유재석의 웃음을 자아내는 임성근 셰프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관련 '유퀴즈' 제작진은 "‘오만소스좌’ 임성근 셰프 축지법 쓰며 유퀴즈 등장"이라며 "실시간 촬영 끝!#유퀴즈온더블럭 #임성근 #임짱 #아재맹수"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임성근 셰프는 최근 '흑백요리사2'에서 백수저로 출연해 "만들 수 있는 소스가 5만 가지 정도 된다"라고 발언해 '오만소스좌'로 불릴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는 축지법을 쓰는 듯 빠르면서도 뛰어난 요리 솜씨로도 호평받았다.
'유퀴즈' 측에 따르면 임성근 셰프는 오늘(7일) 게스트로 촬영을 마쳤다. 그의 촬영 분량은 오는 14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