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신+올해 출산" 아모띠, 운동 회원으로 만난 ♥아내 공개('라디오스타')[순간포착]

OSEN

2026.01.07 06: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라디오스타’ 운동 유튜버 아모띠가 방송으로 달라진 삶에 대해 언급했다.

7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아모띠가 등장했다. 광희는 같은 소속사로 "대표가 아모띠를 너무 좋아한다. 질투난다"라며 아모띠를 띄워주었다. 김동현 또한 아모띠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본래 '강철부대'에 출연하기로 했던 아모띠는 출연 2주 전 교통사고로 출연이 어려워졌다. '피지컬100' 또한 출연이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그는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와 결혼을 생각하며 출연을 결심했다고. 아모띠는 “‘피지컬100’ 나가기 전에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다. 결혼을 하고 싶었다. 재정적으로 부족해서, 결혼을 망설였다. ‘피지컬100’ 우승 상금이 3억 원이었다. 그게 확정되자마자 메신저로 결혼하자고 했다. 그래서 작년에 결혼했다”라고 말했다.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아모띠는 “아내랑은 제가 운동 수업을 하다가 만났다. 아내가 먼저 대시했다”라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김구라는 “사실 운동 강사랑 회원이랑 연애하는 게 알려지면 안 좋지”라고 덧붙였다. 이에 아모띠는 “그런 적은 처음이자 마지막이다”라며 단언했다.

김동현은 “또 좋은 소식이 있는 게, 결혼하자마자 임신을 하셨다”라고 소식을 전했고, 아모띠는 “말의 해에 태어날 아이다"라며 수줍게 말했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