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는 오늘(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原(원)'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原'에는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엽서, 포스터, 포토카드, 스티커 등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의 앨범 패키지는 원어스의 형상을 여러 각도에서 담아내며 그룹 특유의 콘셉츄얼한 매력을 잘 살려냈다.
싱글 앨범 '原'은 원어스가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11집 '5x'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原'은 원어스의 근원이자, 시작을 뜻한다. 자신들의 근원과 마주한 원어스는 익숙하지만, 낯선 모습으로 새로운 내일을 향한 이야기를 써 내려갈 예정이다.
'原'에는 타이틀곡 'Grenade'를 포함해 'STOP & MOVE', 'When you're close to me' 등 총 3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Grenade'는 멤버 건희와 환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으며, 수록곡 'When you're close to me'는 서호가 입대 전 미리 녹음을 마친 곡이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원어스만의 매력과 색깔을 오롯이 담아내 다시 한번 도약할 전망이다.
원어스의 싱글 앨범 '原'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