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양세찬, 이혼한 홍진경에 “누나는 마지막 키스 언제?”...홍진경 '분노' ('옥문아')

OSEN

2026.01.08 05:1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인 홍진경이 하희라·최수종 부부의 여전한 금슬에 감탄하다가 양세찬의 돌직구 질문에 '웃픈' 분노를 터뜨렸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영옥과 하희라가 게스트로 나섰다.

홍진경은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하희라를 향해 부러움 섞인 질문을 던졌다. 그는 "진짜 궁금한 거 하나 여쭤봐도 되냐. 마지막 키스는 언제냐"라며 32년 차 잉꼬부부의 애정 전선에 화두를 던졌다.

이에 하희라는 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오늘은 그럴 시간이 없었고, 어제 했다"라고 답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두 사람의 뜨거운 사랑 확인에 출연진 모두가 경악과 감탄을 쏟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하지만 화살은 곧 질문을 던진 홍진경에게로 돌아갔다. 옆에 있던 양세찬이 홍진경을 향해 "그럼 누나는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라며 역공을 펼친 것. 이혼 후 홀로 지내고 있는 홍진경에게는 그야말로 '뼈 아픈' 한 방이었다.

양세찬의 질문을 받은 홍진경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채 "나?"라고 되물었고, 이내 억울함과 황당함이 섞인 표정으로 '버럭'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초토화했다. 

/ [email protected]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쳐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