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제로베이스원, 영원을 약속하다..'Running To Future' [퇴근길 신곡]

OSEN

2026.01.09 01:0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어떤 모습이라도 널 알아볼 수 있도록, I’m Running to Future."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2년 6개월의 푸르른 여정을 노래했다.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담은 서사로 아름다운 안녕을 고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특별한 인사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늘(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의 수록곡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를 발매했다. 감성적 발라드곡을 선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러닝 투 퓨처’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9명의 멤버들이 서로 마음을 나누며 함께한 시간을 돌아보고, 이 여정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도 진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곡 전반을 이끄는 멜로디는 청자를 포근하게 감싸는 듯한 무드를 선사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풍성하게 쌓이는 보컬 레이어는 감정의 여운을 한층 더 깊게 만들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감성적인 멜로디에 더해진 제로베이스원의 과거와 현재, 미래 서사는 그동안 이들이 걸어온 시간을 총망라하며 의미를 더한다. 특히 “눈을 떴을 때/곁에 있을게”라는 따뜻한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You are stunning stunning 영원 속에/겹겹이 쌓인 계절 위에/가만히 눈을 감은 채/미소를 띠고 기다려 줄게/어떤 모습이라도 널/알아볼 수 있도록/I’m running Running to Future/천천히 늦지 않게 Till we love again/눈을 떴을 때/곁에 있을게."

‘러닝 투 퓨처’의 뮤직비디오에는 0에서 출발해 1의 영원을 만들어 가는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트레일러 영상의 미공재 장면들로 구성된 것으로, 제로베이스원의 여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하나의 서사로 완성했다. 감성적인 무드가 더해져 음악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몰입감을 높인다.

제로베이스원은 ‘러닝 투 퓨처’를 선공개한 후, 오는 2월 2일 ‘리플로우’를 발표한다. /[email protected]

[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