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마이큐, ♥김나영 아들들과 홍콩 여행 중 ‘Family’ 선언…“이제는 완벽한 네 식구”

OSEN

2026.01.09 04: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근희 기자]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연인 김나영, 그리고 두 아들과 함께한 행복한 홍콩 여행 근황을 전하며 ‘완벽한 가족’의 면모를 드러냈다.

9일 마이큐는 ‘Family in HK’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콩 여행을 즐기고 있는 마이큐와 김나영, 그리고 신우·이준 형제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네 사람의 남다른 패션 감각이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답게 마이큐와 김나영은 톤을 맞춘 세련된 커플룩을 선보였으며, 두 아이들 역시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마치 화보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이큐는 김나영 옆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두 아들을 살뜰히 챙기며 든든한 가장의 포스를 풍겼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제 정말 완벽한 네 식구네요”, “홍콩 거리가 그냥 런웨이가 된 느낌”, “마이큐 씨가 아이들을 챙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행복이 사진 밖으로 뚫고 나오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김나영과 마이큐는 지난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다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슬하에 신우와 이준 두 아들을 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마이큐 SNS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