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감스트, ♥9살 연하 기래민과 열애 공개.."서로에 대한 믿음 생겨"[핫피플]

OSEN

2026.01.09 15: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 감스트와 기래민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감스트는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기래민 저희 사귑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감스트와 기래민의 첫 만남부터 열애 고백까지의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감스트는 ‘착하고 운전 잘하고 피부 하얀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으면서, “그 분이 진짜 열심히 하시더라. 기래민 씨가”라고 언급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24년 11월 25일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났다. 기래민은 감스트와의 만남에서 “고등학교 때 대전에 오신 적이 있다. 그때 방송 중이셨는데, 그때 팬이었으니까 (감스트가 있는)설렁탕 집에 가서 사진을 찍었다”라고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감스트는 기래민과의 만남을 기억해냈다. 팬들이 보낸 사진을 보던 중 기래민의 모습을 보자 “최성국 형님 국밥집 갔을 때 그때 온 팬이다”라고 정확히 기억했던 것. 감스트는 해당 팬이 기래민이란 사실을 알고 놀라는 모습이었다.

또 기래민은 이상형에 대해서 “깔끔한 사람, 성격은 선한 사람”이라고 말했고, 함께 있던 동료들은 감스트를 가리키기도 했다. 이후 감스트와 기래민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영상에는 이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감스트는 “제목에서 보셨듯이 저희가 사실은 만나고 있었다. 밝히려고 하게 된 계기는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희가 만난지 오래 됐고, 서로에 대한 믿음도 생겨서 만나는 거를 오피셜로 밝히게 됐습니다”라고 열애 공개 이유를 밝혔다.

기래민도 “밝힐까 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숨기는 게 답답하기도 하고 그냥 당당하게 저희 모습 보여주면서 재미있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고, 정말 진지하고 잘 만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면서 응원을 당부했다. /[email protected]

[사진]감스트 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