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원위 하린X동명X기욱, 신곡 '관람차' 콘셉트 포토 공개..온기 가득 비주얼

OSEN

2026.01.10 15: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밴드 원위(ONEWE) 멤버 하린, 동명, 기욱이 3인 3색 매력을 뽐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관람차 (Ferris wheel)'의 하린, 동명, 기욱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린, 동명, 기욱은 무스탕과 털모자, 귀마개 등 계절감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 멤버는 맑은 눈빛과 함께 자연스럽게 물든 치크로 따뜻한 온도와 생기를 전했다.

특히 하린, 동명, 기욱은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든 채 등장, 3인 3색 개성을 보여주며 밴드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관람차 (Ferris wheel)'는 경쾌한 리듬에 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원위만의 밝고 설레는 에너지를 곡 전반에 담아낸 만큼 기대를 더한다.

원위는 신곡 '관람차 (Ferris wheel)'를 포함해 기발매곡의 최초 가이드 버전이 수록된 데모 앨범 '4th Demo Album 'STUDIO WE : Recording #4''를 오는 30일 피지컬 앨범으로 선보인다. 다듬어지지 않은 질감 속 곡의 시작점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원위의 신곡 '관람차 (Ferris wheel)'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알비더블유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