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가연-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 컨설팅 제공 협약

중앙일보

2026.01.11 23:5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 김영주)이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회장 이진환, 이하 대공수협)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대공수협은 국가 가축방역업무에 종사하며 병역 의무를 이행하는 공중방역수의사들의 대표 단체로, 협약 내용은 대공수협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성혼 컨설팅 제공이다.

협약식은 지난 9일 가연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가연 김용범 상무와 대공수협 이진환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가연은 대공수협 회원들에게 가입 혜택을 제공하고 20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팀을 이루는 2:1 밀착형 케어, AI 추천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포함되며, 가입은 가연의 내부 회원 기준에 따라 진행된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서울 본사를 포함해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 7개 지사에서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가연 김용범 상무는 “공익적 임무를 수행하는 대공수협 회원분들이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대공수협을 비롯해 한국법조인협회, 국세청, 우리은행 자산관리그룹, 현대자동차 등 전문직 단체 및 공공기관, 국내 주요 기업들과 공식 제휴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