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성근 "여러분 원성에 힘입어"..'성원' 오타마저도 인기 폭발 '임짱' [핫피플]

OSEN

2026.01.12 00: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임성근 셰프가 감사 인사를 전하는 과정에서 남긴 ‘계속되는 단어 오타’가 웃음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톱7에 오른 임성근 셰프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짱TV’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의 원성에 힘입어, 발베니에서 협찬이 들어왔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 여기서 ‘성원’을 ‘원성’으로 잘못 적은 표현이 눈길을 끌었다. 이미 그는 한 차례 '성원'을 '원성'으로 잘못 썼고  해당 문구는 공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댓글을 통해 빠르게 퍼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다만 글의 취지는 분명했다. 임 셰프는 “내일 저녁 6시에 업로드되는 영상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협찬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고, “이번 주를 시작으로 많은 업체에서 도움을 주신 콘텐츠들이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줄 것이란 계획도 함께 전했다. 그는 “받은 사랑만큼 ‘똥손’ 분들과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되돌려 드리기 위한 기획도 준비 중”이라며 선한 영향력 확산을 예고했다.

갑작스럽게 쏟아진 관심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담겼다. 임성근 셰프는 “갑자기 너무나도 큰 사랑을 받게 되어 임성근 셰프와 임짱TV 제작진 일동은 항상 감사하면서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며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천천히 식을 수 있도록, 조심조심 차분히 앞으로 나아가려 한다”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성원인데 원성이라니 임짱다운 매력”, “글에서도 인간미가 느껴진다”, “그래도 진심은 잘 전해졌다” 등 호응을 보이며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뜻밖의 오타마저 화제가 된 가운데, 임성근 셰프가 예고한 협찬 콘텐츠와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넷플릭스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