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이유가 오죽하면..이종석과 '커플룩' 설에 "다른옷" 시원하게 일축

OSEN

2026.01.12 01: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공개 열애 1년째를 맞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커플룩 의혹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아이유가 직접 해명에 나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이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약 300만 원대 집업 후디를 착용한 모습이 각각 포착된 사진과 영상이 공유됐다. 서로 다른 장소에서 찍힌 장면이었지만, 디자인과 컬러가 유사해 자연스럽게 ‘커플룩’이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아이유의 모습은 지난 5일 배우 이연의 SNS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 아이유는 버킷햇에 집업 후디를 매치한 편안한 일상룩으로 눈길을 끌었다.이종석은 지난 8일 배우 류혜영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이 전해졌다. 영상에는 지난해 종영한 tvN 드라마 서초동 팀의 회식 모습이 담겼고, 이종석이 착용한 집업 후디가 아이유의 의상과 비슷해 보이면서 커플룩 의혹이 더욱 확산됐다.

이에 한 팬이 아이유와의 소통 앱에 관련 사진을 공유하며 아쉬움을 드러내자, 아이유는 “다른 옷인데..?”라는 짧은 댓글로 의혹을 일축했다. 담백하면서도 솔직한 해명에 팬들 사이에서는 “아이유다운 대응”, “괜히 더 호감”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네티즌들 역시 “굳이 숨길 이유도 없는 커플인데 오히려 솔직해서 좋다”,“비슷해 보여도 해명하면 그걸로 끝”,“괜히 설레서 확대 해석한 것 같다”,“조용히 잘 만나고 있는 게 더 보기 좋다” 등의 응원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을 지지했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2022년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이후, 사생활 노출을 최소화하며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며, 이종석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재혼황후 공개를 앞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OSEN DB'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