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텔로유스, 새해 맞아 '퀀텀 젊음 회복' 닥터 초청 세미나 개최

Los Angeles

2026.01.12 16:45 2026.01.12 17: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텔로유스

텔로유스

새해를 맞아 줄기세포 활성화를 통한 건강 회복 프로그램으로 주목받는 '텔로유스(Teloyouth)'가 젊은 회복을 주제로 한 닥터 초청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퀀텀 줄기세포 젊음 회복 프로그램'의 실제 체험 사례와 함께 건강 변화에 대한 실질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텔로유스는 무엇보다 제품 체험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으로, 실제 사용자들의 경험을 통해 변화를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가운데 LA에 거주하는 80세 여성의 체험담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여성은 "몇 년 전 넘어지면서 무릎 연골이 찢어져 수술을 권유받았지만 두려움 때문에 수술을 하지 못했다"며 "연골에 좋다는 여러 제품을 섭취했지만 통증은 계속됐다"고 말했다. 그러던 중 지인의 권유로 텔로유스 파우더와 텔로메가를 꾸준히 섭취하기 시작했고, 약 3개월 후부터 무릎 통증이 눈에 띄게 완화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그는 10년 넘게 망막 부종과 황반 문제로 눈 주사를 맞아왔지만, 현재는 주사를 맞지 않아도 될 정도로 상태가 호전됐다고 전했다. "눈에 주사를 맞는 고통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이제 그 고통에서 벗어났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기적 같은 변화"라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신장 결석 체질로 고생해 왔던 그는 텔로유스 제품을 꾸준히 섭취한 뒤 2mm 크기의 결석 두 개가 자연 배출됐다는 진단을 받았다. 그는 "무릎, 눈, 신장까지 전반적인 몸 상태가 달라진 것을 직접 느꼈다"며 제품을 개발한 회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텔로유스는 북미를 비롯해 한국, 중국, 베트남 등에서 함께할 글로벌 사업 파트너도 모집 중이다. 이번 닥터 초청 이벤트는 오는 1월 17일(토) 오전 9시 45분, 부에나파크 텔로유스 오피스와 18일(일) 오후 2시 45분, LA 가든스윗호텔에서 각각 열린다.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714)742-4855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