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우발라디오', 두 번째 에피소드 음원 나왔다..청량부터 애절까지

OSEN

2026.01.13 22:4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우리들의 발라드' TOP12가 스핀오프 음원으로 감동 서사를 이어간다.

'무무X차차-우발라디오'의 두 번째 에피소드 음원이 오늘(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우리들의 발라드' 스핀오프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 2회 에피소드는 청량한 레전드 히트곡부터 애절한 발라드 감성, 폭발적인 듀엣 무대까지 서로 다른 결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각 트랙은 뚜렷한 무드와 개성 있는 편곡으로 구성되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송지우가 재해석한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는 원곡의 청량하고 설레는 에너지를 살리면서도, 맑고 탄탄한 송지우의 보컬 톤이 돋보이도록 리듬과 그루브를 정교하게 다듬었다. 밝게 치고 올라가는 멜로디 라인 위로 경쾌한 분위기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예지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정선을 중심으로 곡을 풀어내며,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의 흐름이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최은빈과 소향이 듀엣으로 선보이는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는 두 보컬의 성량과 표현력이 정면으로 맞물리도록 편곡됐다. 곡이 지닌 서사와 울림을 한층 확장하며, 섬세한 감정선에서 시작해 클라이맥스로 폭발하는 흐름이 인상적이다.

'우리들의 발라드' 스핀 오프 프로그램 '무무X차차-우발라디오'는 전현무와 차태현이 DJ로 나서 시청자의 사연을 소개하고, TOP12의 목소리로 신청곡을 들려주는 라디오 콘셉트의 음악 토크쇼다. 본 방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SBS에서 방송된다.

'우리들의 발라드' TOP12는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오는 24일 대구,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28일 부산, 3월 7일 대전에서 공연을 개최하고 전국 각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SM C&C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