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인천공항, 민경훈 기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올데프)가 27일 오전 해외 일정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올데이프로젝트는 이날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 참석하기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다.올데이프로젝트 애니가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2025.11.27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더블랙레이블이 올데이프로젝트(ALLDAY PROJECT) 애니의 대학 복학 후 활동 계획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4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애니 활동 및 학업 병행에 관한 안내"를 공지했다.
더블랙레이블 측은 "멤버 애니는 현재 재적 중인 대학에서의 학업을 2026년도 1학기 동안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가능한 범위 내에서 그룹 활동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활동할 계획이며, 일부 스케줄 참여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이어 "ALLDAY PROJECT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2026년 상반기 동안 DAY ONE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니, 앞으로도 ALLDAY PROJECT를 향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애니는 신세계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손녀이자 정유경 회장의 장녀로, 아이돌 데뷔를 반대한 어머니의 허락을 받기 위해 학업에 매진해 콜롬비아대학교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콜롬비아대학교 미술사학과 시각예술학을 전공하고 있는 애니는 올데이프로젝트 데뷔를 위해 휴학한 상태로, 2026년 봄학기에 복학한 뒤 미국 현지에 체류하며 학업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하 더블랙레이블 공식입장 전문.
애니 활동 및 학업 병행에 관한 안내
안녕하세요, 더블랙레이블입니다.
ALLDAY PROJECT를 아껴주시는 DAY ONE 여러분께 애니의 활동 및 학업 병행에 관해 알내드립니다.
멤버 애니는 현재 재적 중인 대학에서의 학업을 2026년도 1학기 동안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가능한 범위 내에서 그룹 활동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활동할 계획이며, 일부 스케줄 참여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LLDAY PROJECT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2026년 상반기 동안 DAY ONE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니, 앞으로도 ALLDAY PROJECT를 향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